1. 변하지 않을 원초적 기술을 교육한다
2. 원리와 구조를 정확히 이해하여 사용한다
3. 실시간 온라인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기술을 전수한다
4. 경력자 이상의 실력과 경험을 만든다
엔진과 라이브러리에 익숙해진 현시대의 프로그래머.
사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닌 근본적인 뼈대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프로카데미는 그 길을 걷고 있습니다.
서버개발은 단순히 코딩으로 완성되지 않습니다. 장비문제, 네트워크 문제, OS 문제, 하드웨어 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이 복합적으로 발생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은 이를 모르거나, 경험조차 해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40U Rack 3대, 모니터링 설비, 환기시설, KVM 작업 시스템, 랙당 20A 전기공급, LG 1Gbps + KT 1Gbps 회선
누구도 흉내내지 못하는 환경과 기술력
자체 기술력의 완벽한 실시간 모니터링
상상속의 환경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진정한 부하 테스트를 경험합니다
우리는
1U Rack 에 2대의 서버
서버 하드웨어 연구와 기술력
새로운 도전을 계속합니다
자유롭고 편안한 연구,실습공간 입니다.
늦은밤,휴일 언제나 좋습니다
개발자의 스멜은 있을 수 없습니다
학원 이상의 개발공간
카페인을 섭취하세요
KN95/KF94 or 덴탈마스크 얼마든지~
신간 서적은 계속 추가됩니다
실습실과 분리된 강의공간
프로젝터는 소스코드 보기 어렵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모두에게 기본으로 제공
키보드,노트북 뭐든 들어감
완벽한
어느 자리나 나의 개인 컴퓨터
빠른 부팅과 빠른 빌드
우리는 직접
분산 서버와 네트워크 설계까지
서버는 끄지 않습니다
프로카데미가 교육하는 Stateful 게임서버는 기술력과 자본력이 충분한 개발사에서 사용하는 기술 입니다
MMORPG MOBA(AOS) Server-Client FPS Sports
프로카데미 정규과정에는 Stateless 교육도 1개월이 포함되며, 이는 어렵지 않게 기술 습득이 가능 합니다
MMORPG 와 같이 대규모의 사용자가 함께 실시간으로 전투를 하고 뛰어다니며 플레이를 하는 게임을 위한 서버기술 입니다.
고성능의 처리 능력과 안정성이 보장 되어야 하며, 개발 자체의 난이도가 높습니다.
대형 게임 프로젝트로 개발되며, 개발비용과 기술력이 확보 되어야만 개발이 가능 합니다.
프로카데미는 이 기술을 주력으로 교육 합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하는 기술로, 클라이언트 기기에서 싱글 플레이 후 결과만을 서버에 저장하는 방식 입니다.
서버와의 실시간 연동이 없기 때문에 간헐적인 단발성 컨텐츠 로직만을 서버가 처리하게 됩니다. 서버 개발과 유지보수가 간편합니다.
스타트업 부터 중대형기업 까지 많은 개발사가 이 기술로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 3번 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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