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자 이상의 실력을 가진 신입 게임서버 프로그래머를 만듭니다

기초적인 프로그래밍 실력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12개월의 프로카데미만의 교육을 통하여 실무 경력자 이상의 지식과 경험을 만듭니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지식과 프로카데미만의 기술을 그대로 전수합니다.

왜 프로카데미를 선택 해야만 할까요 ?

꼭 확인하세요, 프로카데미가 아니면 배울 수 없습니다.

프로카데미의 교육 환경과 교육의 특징, 포트폴리오를 확인 하세요. 대학,학원 어디서도 따라올 수 없는 프로카데미만의 기술과 인프라가 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프로카데미 교육환경, 교육특징 보러가기

정규 10기 조ㅇㅇ

펄어비스

"같이 고민해주시거나 직접 찾아보도록 유도해주시는 부분이 특히 아주 좋았어요"

정규 10기 박ㅇㅇ

펄어비스

"특히 네트워크 이후의 수업부터는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소름 돋는 명강의였습니다"

정규 9기 정ㅇㅇ

넥슨코리아

"혼자 방에서 공부하던 것과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세계를 만나게 되실겁니다"

정규 9기 송ㅇㅇ

네오위즈

"오랜시간 업계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프로카데미를 추천합니다"

정규 6기 신ㅇㅇ

컴투스

"국내에선 프로카데미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규 4기 권ㅇㅇ

NHN

"게임서버 프로그래밍에 대한 막막함을 한번에 없앨 수 있습니다."

정규 3기 노ㅇㅇ

드래곤플라이

"회사 2~3년 다니는 것 보다 훨씬 많이 배웠다는 걸 알게 될 거에요."

정규 2기 정ㅇㅇ

넥슨 코리아

"뒤늦게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의 꿈을 꾸게 된 비전공자에게 프로카데미는 최고의 선택"

정규 2기 이ㅇㅇ

펄어비스

"기본 지식부터 고성능 서버 제작 기술과 디버깅 노하우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과 서버 프로그래밍은 다릅니다.

타 교육기관의 커리큘럼을 보면 서버개발이라고 적혀있지만 실상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이 전부입니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은 게임서버 개발의 극히 일부인 기본 기술입니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게임서버 개발이라고 이야기 한다면, 게임서버 개발을 해보지 않은 사람 입니다.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정규과정 12개월 교육대상

C 프로그래밍의 기본기가 있어야 합니다


아래 항목중 1개 이상에 해당 되어야 함
 
 
독학 C / C++ 학습자
C 관련 서적 1권 이상을 정독하고 연습문제 풀이가 가능한 C 프로그래밍 가능자
관련학과 전공자
프로그래밍 관련 전공자로 대학교에서 C / C++ 프로그래밍을 학습자
타 교육기관 수료자
교육기관을 통해서 C / C++ 언어를 학습 하였고, C 프로그래밍 가능자
 
 
아래 항목은 필수사항
 
 
포인터의 정확한 이해
포인터, 동적메모리 부분에 정확한 이해와 응용 프로그래밍이 가능
자료구조
스택 / 큐 / 링크드리스트 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구현이 가능


프로카데미,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정규과정 커리큘럼

12개월의 학습을 통해 게임서버 개발자로 태어납니다. 게임 프로그래밍의 기초부터 고급 서버 기술까지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


커리큘럼은 더 좋은 수업을 위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정규과정
Month Theme Contents Result
1 절차지향 프로그래밍( C )

CPU 와 기계어의 동작원리

메모리 구조,분석 심플 암호화 기법

게임의 기본 로직 텍스트 게임

파일 입출력 스트링,바이너리 분석과 파싱

데이터 구조 Part 1 알고리즘 Part 1

어셈블리어 분석을 통한 C 언어의 동작 원리

기계어 입장의 메모리 사용방법

간단한 게임의 구조와 로직 구현

스트링과 바이너리 데이터의 파싱 및 분석 기술

기본적인 데이터 구조와 정렬 알고리즘 기술

2 객제지향 프로그래밍( C++ )

어셈블리어 분석을 통한 객체지향의 실체

객체지향 게임 설계 메모리 누수 추적 라이브러리 성능 측정 프로파일러

객체지향 구조의 텍스트 게임 자료구조 라이브러리

객체지향 프로그래밍과 어셈블리어의 관계

객체지향 게임의 설계 기술

프로파일러 성능 측정

나만의 자료구조 라이브러리 제작

객체지향 구조의 텍스트 게임

3 윈도우 API / 2D 클라이언트 게임 제작

윈도우 프로그래밍 윈도우 GDI

이미지 파일구조 분석 이미지 조작 기술

게임 2D 그래픽 고전 기법 스프라이트 출력

멀티 플렛폼 2D 그래픽 엔진 2D 그래픽 액션게임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제작

서버 모니터링 차트 뷰어 제작

리얼 고전 2D 그래픽 기술

액션게임 클라이언트 제작

4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기술의 이론 네트워크 장비 이해

소켓 프로그래밍 채팅 프로그램

게임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개발

네트워크의 단단한 지식

TCP,UDP 송수신 기술

클라이언트 파트 네트워크 기술

5 심화 알고리즘

고급 자료구조 고급 알고리즘

STL 라이브러리 강화

Binary Search Tree

Red-Black Tree

AVL Tree

A*, JumpPointSearch

STL 의 사용법 및 주의점

6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게임서버 내부 설계 프로토콜의 설계

게임 세계의 구현 수천 유저의 프로세싱

액션 게임의 서버 개발

서버 컴퓨터 하드웨어 제작

서버 컴퓨터 하드웨어

서비스용 네트워크 인프라 구성 기술

소형 MMO 액션 게임서버 개발 기술

7

고급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고성능 네트워크 기술 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 IOCP

대규모 게임 서버 설계 분산 서버 기술

안정적이고 빠른 네트워크 메시지 처리 기술

멀티스레드를 통한 고성능 서버 구현

분산 서버 구현 기술

8

데이터베이스

웹서버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이해 SQL 쿼리 게임 데이터베이스 설계

웹서버와 HTTP 웹 프로그래밍 PHP 웹서버 기반 게임서버 설계

모바일 SNG 게임 서버 기술

게임서버 데이터베이스 설계

9 실무용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게임서버 설계 데이터베이스 설계

고급 프로토콜 분산 서버의 구현

실무용 서버 개발 디버깅 기술 더미 클라이언트 개발

락프리 구조 엔진 디버깅 기술 고성능 메모리 풀 개발

락프리 구조의 고성능 네트워크 엔진

실무 프로젝트 방식의 서버개발

고급 디버깅 기술

더미 클라이언트 개발

10
11 실무용 서비스 시스템

서버 모니터링 서버 컨트롤 로그 시스템

관리 서버 및 도구 패치.업데이트 도구 서버 운영 도구

서버 다운 감지 리포팅 시스템

서버상태 SMS 문자발송

편리한 서버 관리 및 업데이트

12 라이브 서비스 훈련

오픈 라이브 서비스

24시간 모니터링 라이브 서버 디버깅 서버 점검.패치

라이브 서비스 서버 운영

서버 다운시 원인 분석 및 수정

서버 점검,패치 경험

 
 
 

수업시간 및 강의일정

수업 시간은 2~3시간 입니다. 수업은 주 3회 (월/수/금) 입니다.

 

클래스

수업시간

수업요일

 

11기 클래스 (2018년 8월 ~ 2019년 7월)

오전 10시 ~ 오후 1시

월요일/수요일/금요일

 

12기 클래스 (2018년 12월 ~ 2019년 11월)

오후 5시 ~ 오후 8시

월요일/수요일/금요일

 

13기 클래스 (2019년 4월 ~ 2020년 3월)

오후 1시 30분 ~ 오후 4시 30분

월요일/수요일/금요일

 

14기 클래스 (2019년 8월 ~ 2020년 7월)

오전 10시 ~ 오후 1시

월요일/수요일/금요일

수업시간은 클래스 고정으로 1년을 유지 합니다.

수업이 없는 날에는 개인 학습 및 과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실습 및 자습은 프로카데미 LAB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서버 프로그래밍 정규과정 모집 및 개강일정

- 정규과정 모집 및 개강 일정 -

 

모집기간

개강일

14기 클래스

모집마감

2019년 8월 5일 개강

15기 클래스

10월 부터 모집

2019년 12월 개강

 
 
 

정규과정 등록을 위해선 필기.실기 테스트에 통과 하셔야 합니다

필기 : C 언어 문법 / 포인터 / C++ 클래스 문법 / 산수

실기 : 자료구조 큐,스택 구현 코딩 테스트

 

정규과정 모집 방식은 개인별 절대평가 시스템으로 테스트 당일 등록 가능 여부가 결정 됩니다.

1. 신청서 작성

본 문서 하단의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청서의 내용으로 서류심사가 이루어 집니다. 자세하게 자신의 기술과 상황을 적어주세요.

2. 서류심사 통보

신청서의 내용으로 선별 후 결과를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기준: 적성 / 목적 / 직업 / 적절한 실력

3. 상담 및 테스트

프로카데미에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진로와 적성을 확인하고, 필기, 실기 코딩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4. 테스트 통과

테스트 통과시 등록가능 여부를 안내 드립니다.

5. 결제

프로카데미 사무실에서 등록증 작성 및 수강료를 납부 합니다.

6. 교육시작

 
 
월차 비용
1 개월

매월 55만원 선결제

 

 

4개월분 일시납부 시 10% 할인

220만원 > 198만원 (22만원 할인)

2 개월
3 개월
4 개월
5 개월
6 개월
7 개월
8 개월
9 개월
10 개월
11 개월
12 개월

1개월 단위로 55만원씩 선불 납부 합니다

12개월 총 수강료 660만원


신용카드 : 방문결제시 가능

계좌이체 : 현금영수증 발행

재학중 무료 재수강 가능

프로카데미 재학중인 학생이라면 들었던 수업을 무료로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 수강료 납부 기간내에만 가능

* 재수강 희망 수업에 공석이 있을 경우 가능

* 수강료 미납부/환불 학생은 재수강이 불가 합니다

 
 
 
 

신청서 접수 후 심사를 통해 최대 1주 내에 서류 합격/불합격 여부와 테스트 일정을 문자로 알려 드립니다.

온라인 상담 신청서는 안전한 구글문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프로카데미에 대한 질문 외에도 진로 및 게임개발자에 대한 모든것을 상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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